타우랑가 '한국의 밤' 행사에 초대합니다

편집자 0 2,458 2012.09.11 10:35
뉴질랜드 타우랑가의 Multicultural Council 에서는 매달  Living in Harmony 라는 행사를 주최하면서
타우랑가에 거주하는 전세계 여러 민족의 전통 문화를 배우고,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6월은 '한국의 밤'입니다. 

행사 날짜: 6월20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장소 : 17번가 히스토릭 빌리지 내 "Village Hall"  

4-5년 전쯤에 처음으로 뉴질랜드 타우랑가에 "한국 문화의 밤" 행사를 가진 뒤 벌써 한참이 지났네요.

타우랑가에서 사시는 한국인 교민 모두를 초청합니다.
행사 장소 대여와  커피. 티 등 음료수, 그리고 접시 등은 제공이 됩니다만...
이날 행사에 참가하시는 각국의 이민 가정에서도 자기 나라 고유 전통 음식을 한 접시씩 갖고 오십니다.(포틀럭 파티)  

이날은 한국의 날이니 만큼 ... 한국 음식 잔치가 될 것입니다. 각 참가 가족별로 음식을 정해서 준비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타우랑가 한인 장로교회에서도 음식과 한국 소개 동영상 등을  준비하고 계시고요,
한국 사물놀이 또는 장고 솔로 이외에도 여러  무대 공연이 마련된다면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 한국 전통 문화, 관습과 풍속 등을 외국인들에게 소개하는 자리니까요.
행사에 참가하실 때는 꼭 한복을 입고 오시면 정말 멋진 밤이 될거예요...  

이번주 배달이 되는 주간 무가지 Weekend SUN 지에도 " 한국의 밤 " 행사 기사와 사진이 실리게 됩니다.

열렬한 참가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Ewa Fenn
Tauranga Regional Multicultural Council Inc.
P.O.Box 447  Tauranga,  Forresters Hall  Historic Village at 17th Avenue
ph 07 5716419 
private 07 5771644
www.nzfmc.org.nz
www.trmc.co.nz


* 위 사진은 아마도 4년쯤전에 열린 - Living In Harmony - '한국의 밤 ' 행사 모습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