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페어 쇼핑센터 주변 도로 공사로 출입구 변경돼

편집자 0 734 2021.02.09 09:23



Bay Link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앞으로 몇 달 동안 Bayfair 쇼핑 센터의 차량 출입 지점이 임시 변경된다. 도로 평탄화 및 재포장을 위한 이 공사는 다음주에 시작될 예정이며 완료까지 약 3개월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State Highway 2 / Maunganui Road (Bayfair 원형 교차로에서 가장 가깝고 Golf 360 맞은 편)에 위치한 베이페어몰 두번째 입구/출구의 재건을위한 준비 작업이 2월 9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되며, 10일 수요일 오전부터 SH2 Maunganui Road의 두 번째 입구는 출구로만 사용되게 된다.

SH2 Maunganui Road에서 Bayfair 쇼핑 센터 주차장으로 들어오려면 현재 남쪽 첫번째 입구를 사용하면 된다.

1. 남쪽 첫번째 입구 : 카운트다운에서 가장 가까운 SH2 / 망가누이 로드의 첫번째 입구
2. Bayfair 원형 교차로에서 좌회전하여 Girven Road(베이웨이브쪽)를 따라 두 개의 출입구 중 하나를 사용.

이 임시 변경 사항이 적용되는 동안 SH2에 방향 표지판이 설치된다.
 
Bay Link 프로젝트 팀은 해당 도로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주는 모둔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nzta.govt.nz/baylink를 방문하면 된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