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2월, 자전거 타기 행사 가득

편집자 0 33 02.09 09:13

2월은 자전거 타는 달.

타우랑가 시티 전역에서 자전거의 달(Bike Month)이 진행된다.

Sport Bay of Plenty의 사이클링 코디네이터인 Buddy Meyer는 자전거의 달 활동을 통해 모든 시민들이 자전거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근길 도로와 같은 복잡한 환경에서 안전하게 자전거 타는 법을 알려주는 Ride Leader 과정 및 자전거 안전점검과 기본적인 자전거 핸들링을 알려주는 쵸칟 Savvy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Aotearoa Bike Challenge도 한달내내 진행되며, GO by Bike Day가 2월 11일 목요일에 예정되어 있다. Go by Bike Day는 자전거를 타고 직장이나 학교로 가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다과 및 간단한 건강체크를 해주는 행사로, 도시 곳곳에 다과 부스를 설치해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을 맞이한다.

Meyer는 신체적이나 정신적 웰빙에 있어서 자전거타기보다 더 나은 활동을 찾기 어렵다고 말한다.

"자전거 타는 것을 좋아합니다. 재미있고, 몸을 움직이는 활동을 계속하며, 일상적인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한동안 자전거를 타지 않았던 사람들에게 이번 2월 자전거의 달은 다시 워밍업 할 수 있는 완벽한 시간입니다. 타우랑가 주변의 멋진 장소와 멋진 트레일로 달려보세요."

Western Bay of Plenty의 Bike Month는 Sport Bay of Plenty, 타우랑가 시의회, Travel Safe Tauranga 및 Cycling New Zealand의 공동 프로젝트다.

Bike Month 이벤트의 전체 일정은 sportbop.co.nz/bikemonth 에서 확인 가능하다 .

2월11일 목요일(6:45-9am) Go by Bike Day Pit stop 장소 :

-Red Square, Tauranga City

-Cameron Rd (opposite Tauranga Boys' College)

-Harbour Bridge (marina on cycleway side)

-Omanu Bowling Club carpark, Golf Rd

-Grenada St - by Reilly Ave Reserve

-Corner of Chapel St and Maxwells Rd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