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도심,오렌지 데이 퍼레이드로 도로 임시 폐쇄

편집자 0 43 2020.11.25 11:46

타우랑가의 약 760명의 학생들이 이번주 금요일 오렌지 데이 퍼레이드를 펼친다. 


오렌지 데이(Orange Day) 퍼레이드는 도로 안전을 홍보하는 캠페인으로 타우랑가와 웨스턴 베이 초등학생 및 중학생이 중심이 되어 참여한다. 


11월 27일 금 오전 9시 15분에 Masonic Park 근처의 The Strand에 집결한 학생들은 9시 30분부터 본인들이 직접 디자인한 현수막 및 배너를 들고 도심 거리를 행진할 예정이다. 

타우랑가 시의회는 "오렌지데이 퍼레이드는 13년째 계속되어 오는 타우랑가의 캠페인입니다. 안전한 도로와 규칙 준수 운전 홍보 퍼레이드를 위해 1년 내내 노력했을 학생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라며 행사를 축하했다.

학생들이 도심 거리를 통과할 때 약 30분 정도 Wharf St, Willow St, Gray St 및 Elizabeth St 도로 운행이 제한된다. 

Strand 및 Devonport Road는 오전 7 시부 터 오전 10시 30 분까지, Strand 주차장은 오전 11 시까 지 폐쇄된다. 

퍼레이드는 학생들과 타우랑가시 고위 인사, 뉴질랜드 경찰이 함께 하며, 오전 10시경 Edgewater Fan(on the waterfront)에서 최고의 퍼레이드 배너 수상자에 대한 시상과 함께 마무리 된다.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