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도심 개발 30년 프로젝트, 시의회 통과

편집자 0 61 05.06 06:46

타우랑가 시의회는  타우랑가 시티를 포함하는 Te Papa 반도 개발 사업을 만장 일치로 의결했다. 


이 프로젝트는 그리어튼에서 타우랑가CBD까지 지역을  향후 30년간 개발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고, 총 4억5천만달러의 예산이 배정됐다. 


타우랑가 도시 건설국 필 티포드(Phil Twyford) 국장은 해당 사업안의 시의회 통과를 환영하며 다음과 같은 성명을 냈다.


"타우랑가가 직면한 도시 성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함께 비전을 공유하고, 특히 도심 주변에 더 많은 주택 및 교통문제 해결을 위한 개발사업안을 통과시켜줘서 기쁩니다' 


그는 또 "미래에 걸맞는 우수한 도시계획을 통해 교통 및 인프라를 확충할 것이며, 지역사회를 더 공고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테 파파 (Te Papa) 반도 30년 개발 계획은 지역 센터 개선, 대중 교통 및 기타 편의 시설 확충, CBD와의 접근성 개선을 주된 내용으로 한다. 


오늘 통과된 도심 개발 사업안은  NZTA(교통부)에 승인을 받고, 타우랑가 시의회, 지역 협의회 및 중앙 정부 기관 간의 협조를 필요로 한다. 


또한, 중앙/지방 정부 비용 분담을 포함한 세부적인 사업 타당성 분석이 이뤄질 예정이다.


NZTA(교통부) 지역 담당 이사인 스티브 머튼씨는 Te Papa Spatial Plan의 발전이 타우랑가에서 거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큰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이 개발 계획은 도시의 성장에 따른 문제를 해결하고, 도로 개선을 통한 교통 흐름에 변화를 가져 오는 여러 대책 중 하나"라고 말했다.


타우랑가 도심 개발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www.tauranga.govt.nz/tepapa를 방문하면 된다.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