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인근 도로 개선 작업 여름철에 다수 진행돼

편집자 0 12 11.28 05:57

뉴질랜드 교통청 여름철 도로 공사 프로젝트가 베이 오브 플랜티 전역의 고속도로 수리 및 재포장 공사가 여름철을 앞두고 본격 진행될 예정이다.


베이 오브 플랜티 교통 시스템 매니저인 Rob Campbell씨는 교통청이 이번 시즌 지역 내 도로를 개선하고 안전을 강화하여 사람들의 여정을 더 쾌적하게 하고자 많은 규모의 도로 공사를 진행 할 것이라고 밝혔다.


따뜻한 봄과 여름은 낮 시간이 길고 따뜻한 온도와 건조한 공기가 새로 작업한 도로 표면을 잘 달라 붙게 도와 주므로 재 포장 공사에 최적의 시기라고 한다. 


이번 주요 공사는 State Highway 2 카티카티 인근의 Forta Leza 카페에서 Sharp Road 구간 도로 및  SH30 국도의 Te Ngae Road가 포함되며, 와이히와 오모코로아 사이의 SH2 도로,  Paengaroa와 로토루아 사이의 SH33 국도를 따라 도로 개선 작업이 진행된다. 


바쁜 여름 도로 공사 프로젝트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작업은 원할한 교통 흐름을 위해 크리스마스와 새해와 같은 성수기 시즌에는 잠시 중단될 예정이다. 


공사로 인한  불편과 교통 지연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하지만  운전자들 역시 여행 계획을 세울때  도로 공사로 인한 일부 교통 지연을 감안하여 주기를 당부했다.


Rob Campbell 씨는 운전시 도로 공사 현장을 통과할 운전자와  도로 작업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속도를 줄이고 불편함을 너그럽게 이해해 주기를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