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AA 잡지, 마운트 산을 최고의 하이킹 산책로로 추천

편집자 0 32 08.19 14:11



뉴질랜드 최고의 트레일(등산로.산책로)로 추천된

타우랑가의 마운트 망가누이 등산로 & 로토루아의 티키타푸 호수 산책로



타우랑가의 마운트 망가누이 산(마우아오) 정상까지의 등산로와 티키타푸 호수 주변 트레킹은 뉴질랜드 국내 최고의 산책로중 하나로 평가되었다.


AA Traveler 잡지는 뉴질랜드 국내에서 하이킹과 사이클링을 즐기기 가장 좋은 곳을 엄선해서 새로 소개한 Must-Do 's Walking Guide와 Must-Do 's Cycling Guide를 출간했다.


AA Traveler의 편집자 Kath Webster씨는 8 월은 야외 활동을 하기에는 조금 움츠려 들 수 있겠으나 이 새로운 AA 가이드북에는 모든 계절에 적합한 산책과 사이클 트레일에 대해 안내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클랜드 해안 산책로와 더니든의 하버 사이드 경로와 같은 도시 산책은 겨울에도 좋습니다. 노스랜드의 레인보우 폴스 워크 (Rainbow Falls Walk)와 하테아 루프 워크웨이 (Hatea Loop Walkway) 역시 겨울에도 가능합니다. 날씨가 좋다면 마운트 망가누이 산(Mauao) 정상에서 보는 경치가 가장 아름답습니다."라고 말했다.


티키타푸 호수로 알려진 로토루아의 블루 레이크, 와이히 인근 카랑가하케 협곡, 로토루아 산책로 및 타우포의 그레이트 레이크 산책로도 포함되어 있다. 


그 밖에도 Must-Do 's Cycling Guide는 Nga Haerenga의 22개의 싸이클 트레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실려있다고 전했다. 


안전은 이 두 가이드북의 주요 구성 요소이며, 지형, 체력 수준 및 걷기에 가장 적합한 걷기 시간과 같은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사이클링 가이드에 포함된 사이클 리스트를 위한 뉴질랜드 도로 규칙 및 안전 수칙, 지도, 트랙 및 트레일 정보, 지역 정보 및 하이라이트, 숙박 장소에 대한 정보까지도 실려있다. 


AA Traveler가 가이드에 "Must-Do 's"스탬프를 포함시킨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한다. 


101가지 Must-Do 캠페인은 여름 동안 특히 인기가 많으며, 

뉴질랜드인들은 이 가이드를 참고하여 본인만의 'Must-Do 's'를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AA 트레블러는 뉴질랜드 북섬과 남섬의 필수 가이드도 준비하고 있다고 웹스터는 전했다. 


Must-Do 's Walking Guide 및 Must-Do 's Cycling Guide는 AA 센터, DOC 방문자 센터, i-SITE, 공항 및 많은 숙박 시설, 관광 명소 및 여행사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아래 온라인 싸이트에서도 볼 수 있다. 

https://www.aa.co.nz/travel/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