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히스토릭 빌리지, 트립 어드바이저 우수 인증

편집자 0 778 2019.06.20 08:01

타우랑가의 17번가에 위치한 히스토릭 빌리지가 세계에서 가장 큰 여행 사이트인 트립 어드바이저로부터 지속적인 긍정적 평가를 기반으로 2019 년 우수 인증서(2019 Certificate of Excellence) 를 받았다. 


이 증서는 히스토릭 빌리지가 옛 건물들을 복원하고, 새 정원 만들기 등 지난 수년간 주목할 만한 변화를 인정한 것을 의미한다.


히스토릭 빌리지의 팀 리더인 Blair Graham은 방문객들이 이곳을 즐기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곳을 추천하는 것을 보며 보람을 느낀다고 말한다.


"우리의 목표는 계속 번창하고 잘 활용되는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입니다. 트립 어드바이저로부터 이렇게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그 동안 변화를 만들고자 열심히 노력했기에 오늘의 빌리지를 만들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하며 감사를 전했다.


2018 년 여름 시즌에 히스토릭 빌리지는 대형 유람선 승객들을 대상으로 베이 오브 플랜티 버스 투어를 진행하면서 온라인에서 많은 긍정적인 평가를 얻게 되었다.


또한 2018 베이 오브 플랜티 가든 앤 아트 페스티벌(Garden and Art Festival)과 같은 대형 이벤트를 유치하는 등 지역내 인기있는 행사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트립 어드바이저의 이 우수 인증서는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최소 12 개월 이상 사이트에 등록되었으며, 최소한의 리뷰 수를 보유하고 있고, 5 개의 등급 중 최소 4 개의 등급을 유지하는 관광 업계에 1년에 한번 수여된다.


히스토릭 빌리지는 타우랑가 17 번가에 위치하며 일주일 내내 열려 있으며 입장료는 무료다.

http://www.historicvillage.co.nz/ 


,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