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난방 단열 지원금으로 겨울 준비하는 타우랑가 주택들

편집자 0 61 05.23 05:43

Bay of Plenty의 많은 주택 소유주들이  Warmer Kiwi Homes 프로그램으로 단열 및 난방 개조 공사(insulation and heating retrofits)를 받고 있다.  주택 렌트를 하기 위한 기준을 맞추기 위해서도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이다. 


뉴질랜드 정부의 Warmer Kiwi Homes 프로그램은 단열 및 난방개조공사시 정부 보조금 90%, 기타 단체 보조금 10%를 집주인에게 지원해주는 제도다. 


정부 보조금 수령 자격은 주택 및 가계 소득 수준에 따라 차이가 있다.  


Megan Woods 에너지 장관은 오늘 보도 자료에서 정부의 'Warmer Kiwi Homes'프로그램 시행으로 단열 및 난방 공사 업체들이 지난 주 5 천 5 백만 달러의 정부 보조금을 받았으며, 더 많은 직원채용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베이 오브 플랜티 지역에는 지난 3월초까지 약 2500 건의 단열 및 난방 공사가 있었고, 이후  이 지역에 약 9000 건의 단열 및 난방 개조 공사가 진행되는데  들어가는 공사 비용의 약 90%는 정부 보조금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단열과 적절한 난방장치가 Covid-19의 확산을 막지는 못 할 것입니다. 그러나 따뜻하고 건조한 집 주거 환경을 통해  호흡기 질환 등으로 인한 병원 입원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Woods 에너지 장관은 주택 소유자에게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고 보조금을 신청할 것을 권장했다. 


"뉴질랜드 주택의 품질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건강, 안락과  안녕을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보조금 자격 확인은 여기서 할 수 있다.

https://www.energywise.govt.nz/tools/warmer-kiwi-homes-tool/?url=/ 


, ,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