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 오브 플렌티에서의 사업과 투자 - 장기사업비자(1)

편집자 0 4,471 2012.09.10 01:32
뉴질랜드 장기사업비자를 통한 기업이민 과정에  영어 성적이 요구되기 시작하면서  이 카테고리를 통한 한국인의 이민이 막혀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IELTS 5.0 이라는 영어 장벽이 결코 넘지 못할 산을 아닐 것이며 어학원 6개월 열심히 다니면 가능한 점수라고들 합니다.
앞으로 장기사업비자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함께 기업 이민 카테고리르 통한 영주권 취득 과정에  대해 심도 있는 시리즈를 연재하고자 합니다.
 
<시리즈1> 베이 오브 플렌티에서의 사업과 투자 기회 
 
  왜  베이 오브 플렌티(타우랑가)가 사업 투자의 최고 위치로 고려될 만한가?

 이 지역은 교통, 물류, 창고시설, 그리고 제조업의 중심지로 뉴질랜드로 최대 수출항인 타우랑가항을 끼고 있다.  또한 뉴질랜드 전체 인구(약 4백만명)의 50%에 해당하는 인구들이 2시간 이내 거리에 살고 있다.

        * 뉴질랜드 전국 도시 중  인구 및 경제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른 곳이다. 

        * 시청은 최근 가장 효율적인 업무 추진과 친기업적인 카운실로 선정됐다. 

        * 농업과 과수. 원예산업이 발달해 있으며 이런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부가 가치적 상품을 계속 생 산해내고 있다. 

         * 진취적 기업 정신으로 충만, 왕성하며 수출 지향적인 적재적소의 제조 분야에서 특히 활기

         * 특정 사업 투자와 설립, 기업 인수 기회가 항상 열려있다.

         * 다른 도시에 비해 아직 낮은 부동산 임대료와 임금은 또 하나의 매력 

         * 예술적 경지의 첨단 정보통신 기술 이용 가능 

  베이 오브 플렌티 지역 경제 발전기구인 Priority One은 우리 지역에서 자기 사업 설립 및 인수를 원하는 많은 이민자들의 모든 사업 과정에 도움을 주며 함께 하고 있다. 

 http://www.priorityone.co.nz/ (타우랑가 지역 경제발전기구)

타우랑가 상공회의소: Tauranga chamber of commerce

Port of Tauranga

Zespri Internationa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