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사 리 칼럼> 2016 예산안: 사회적 투자 패키지

편집자 0 2,918 2016.05.30 22:39
뉴질랜드 국민당 정부는 뉴질랜드 국민들이 삶에서 자신의 최선을 이루기를 바랍니다.

젊은 국민들을 향한 주의 깊은 초기 투자는, 시간이 지날 수록 그들 자신과, 그들의 가정, 그리고 전반적으로 사회에 이득을 가져다 준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016 예산안은 $652 million 상당의 사회적 투자 패키지를 포함 시키며, 향후 4년간 취약 계층의 뉴질랜드 국민들을 위한 공공 서비스에 개입하고 투자하여, 그들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 패키지에는 아래의 항목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취약 계층의 젊은이들을 보호하고 관리하기 위한 $348 million의 투자 안에 포함된,
$200 million 의 취약 아동 및 젊은이들을 위한 신규 서비스와 지원.  
더 많은 젊은 국민들이 트레이닝과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청소년 서비스(Youth Service)를 확대하는 것에 $61 million을 투자.
복잡한 의료 조건을 가진 국민들을 포함한 더 많은 국민들이 일을 할 수 있도록 $50 million을 투자.
교육적으로 실패할 가능성이 높은 15만명 가량의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43 million을 투자.
대략 2,500개의 whānau가 Whānau Ora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40 million을 투자.
더 따듯하고, 건조하고, 튼튼한 주택을 위한 $36 million의 투자 및 전과자들이 커뮤니티에 다시 속해 있을 수 있도록 $20 million을 투자.
사회적 투자는 취약 계층 국민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국민당 정부의 핵심 도구 입니다. 
정부는 뉴질랜드의 육아와 보호 체계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아동 중심 접근법은 예방, 개입, 지원 서비스, 전환 지원, 그리고 청소년 범죄 및 범죄 재발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2016 예산안은 이러한 새로운 접근법과 기존에 있던 서비스의 늘어난 수요를 지원합니다. 또한 이로 인해 젊은 국민들이 더 안전하고 건강하게 유지되며, 그들이 성인기에 접어들어 본격적인 삶을 살 때에, 제대로 갖추어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예산안에 포함된 사회적 투자 패키지는 복지에 대한 국민당 정부의 최근 접근법을 반영 합니다. 정부는 8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수혜자 숫자를 줄였으며, 지난 4년간 이루어진 정부의 결정들로 인해 미래 납세자들에게 복지 시스템의 재정 예측 비용이 $12 billion이 줄었습니다. /멜리사 리 의원 보도자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