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키 총리 칼럼> 모든 아이들이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

편집자 0 2,845 2016.05.16 22:38
좋은 교육은 어떤 배경을 가진 아이라도 앞으로 전진하고, 삶의 최고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기에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부는 향후 4년 간 추가적으로 $15.3 million을 도움이 가장 필요한 학생들을 돕기 위한 교실 지원에 사용할 것입니다.

2016 예산안이 다가오는 가운데 지난 주 발표된 이 증가된 투자로 인해, 추가적으로 1250명의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이 보조 교사들로부터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지난해 증가된 예산안과 함께 정부는 이제 이런 학생들을 위해 추가적으로 550,000시간의 교실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전국적으로 특수보조교사들은 교실에서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최근에 발표된 투자로 인해 더 많은 학생들이 독립적이고,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교육을 지원 받을 것입니다.

이것은 학교에서 학생 성취율을 높히기 위해 투자하는 국민당 정부의 계획 중 하나일 뿐입니다. 

지난주 정부는 또한 2014년도에 발표하고, $359 million을 투자한 교육 성공 계획 (Educational Success initiative)의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 했습니다. 현재 1000개 이상의 학교들이 학습공동체(Communities of Learning)이라고 불리는 소규모 그룹들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 전국적으로 더 많은 학생들이 학교들이 함께 동역하고, 전문 지식을 공유하는 것으로 인해 혜택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또한 최고의 교사진이 교실에 유치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며, 우리는 좋은 교사가 학생의 교육에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이 학습공동체들은 모든 학교의 40%를 차지하고, 32만명 이상의 학생들을 지원하며, 유아교육부터 중, 고등학교까지 학생들의 성취율을 높힐 것입니다.

또한 학생들이 가능한 최고의 교육을 받을 수 있기 위해, 우리는 현대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사들이 교실 앞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전통 교실과 달리, 현재 교사들은 학생들과 더 협력하여 일하며, 학생들의 학습 요구에 따라 그룹 또는 개별적으로 가르치고 있습니다.

새로운 학교가 지어지거나, 기존에 있던 학교가 개선되면, 이것은 현대적 교실에 투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더 나아가 새로운 교수 방식과 학습을 위한 유연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우리 정부는 지난 7년 간 $4 billion 이상을 학교 건물 유지, 성장, 그리고 현대화에 투자 하였으며 – 이로 인해 학생들, 부모들, 교사들, 학교들, 그리고 지역 커뮤니티들 모두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좋은 교육은 아이들이 가정에서, 그리고 세계적으로 성공적일 수 있게 도와주며, 더 생산하고  경쟁력 있는 경제를 세우는 것에 기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지속적으로 뉴질랜드의 모든 아이들이 가능한 최고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