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생명을 살리기 위해 제약산업에 투자

편집자 0 2,726 2016.05.10 21:59
뉴질랜드 가정들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국민당 정부의 우선 순위 입니다. 

그렇기에 저는 지난주 더 많은 뉴질랜드 국민들에게 더 많은 생명을 살리는 약을 제공할 수 있도록 Pharmac(제약회사)에 큰 자금 투자를 발표 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정부는 향후 4년 간 Pharmac에 추가적으로 $124 million을 투자할 것이며, 이로 인해 다음해에 총 예산은 기록적인 $850 million에 다다를 것입니다.

이번 추가적인 투자로 인해 급성 흑색소 세포종, C형 간염, 그리고 뇌종양과 같은 여러 보건 부문에서 새로운 치료법을 지원하는 것에 대한 상담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위협적이고 쇠약하게 만드는 질병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이러한 질환들을 치료하는 많은 약물들은 최첨단이고, 매우 비싸며, 지원되지 않는 한 대부분의 뉴질랜드 국민들에게 미치지 않습니다.

지난해, 뉴질랜드 국민들은 350만 개의 지원된 약물을 제공 받았으며, 최근 발표로 인해 추가적으로 수천 여명이 생명을 구하는 치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번 발표는 5월 26일 재무장관 Bill English가 발표할 2016 예산안의 한 일부 입니다. 

2016 예산안은 최근 몇년간 정부가 이룬 좋은 진전을 이어갈 것입니다. 이번 예산안은 보건이나 교육과 같은 뉴질랜드 가정들의 필요를 채우기 위해 강하고, 성장하는 경제를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일자리 창출과 임금 인상, 그리고 저소득층을 위한 더 나은 공공 서비스 제공은 강하고, 성장하는 경제를 통해서만 이루어 집니다.

또한 지난주에 저는 교통부 장관 Simon Bridges와 함께 정부의 새로운 전기 차량 파트너쉽 프로그램에 대해 발표 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뉴질랜드의 전기 차량 이용 촉진에 관한 프로그램 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발표한 이유한 이유는, 전기 차량이 교통 수단의 미래라고 정부는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전기 차량은 휘발유나 디젤 차량 보다 훨씬 저렴하며, 온실 가스 배출량이 없고, 우리 환경에 더 좋습니다.

뉴질랜드는 전기 차량을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왜냐하면 80%의 뉴질랜드 에너지는 이미 수력, 지열, 그리고 바람을 통해 재생 가능하기 때문 입니다. 

뉴질랜드는 더 나아가 2025년도 까지 90%로 올릴 것으로 목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즉, 우리 환경을 위해서는 전기 차량이 화석 연로로 실행 되는 차량보다 더 나을 것입니다.

이번에 정부가 발표한 프로그램은 실질적이고 목표가 뚜렷한 대책들로 이뤄진 강한 패키지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저는 뉴질랜드 국민들과 비지니스들이 전기 차량으로 바꾸는 것을 고려 해보기를 격려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