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키 총리 칼럼> 지속 성장중인 뉴질랜드의 관광 산업

편집자 0 3,781 2016.03.14 04:43

뉴질랜드 관광부 장관으로서, 우리의 관광 산업의 성장은 놀라우며, 이것은 뉴질랜드의 경제를 활성화 시키고 있습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뉴질랜드에는 320만 명의 관광객들이 방문 했으며, 최근 자료에 의하면 관광 산업의 주된 시장들은 모두 성장하고 있습니다.

중국인 관광객은 42% 증가 했으며, 매년 중국에서 40만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뉴질랜드를 방문 할뿐만 아니라, 호주와 미국 관광객들의 숫자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숫자만 늘어난 것이 아니라, 그들은 더 오래 머물고, 더 많이 지출하고 있습니다.

관광객 지출은 지난 해 31%가 증가 된 $9.7 billion을 기록 했습니다. 더 나아가, 관광객 지출은 관광객 수보다 세배나 더 빠르게 증가 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더 많은 일자리 창출로 이어지며, 현재 직접적으로든 간접적으로든 관광업과 관련된 일에 종사하는 사람은 8명 중 한명 입니다. 또한 이것은 관광 시설에 더 많은 투자가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예를 들어 지난 주, 저는 뉴질랜드의 관광 시설에 가장 큰 해외 투자가 이루어진 오클랜드 시내에 세워질 $200 million의 5성급 호텔의 기공식에 참석 했습니다. 

또한 많은 항공사들이 뉴질랜드로 새로운 노선을 도입하고 있으며, 중국, 인도네시아, 그리고 말레이시아로 운항하는 새로운 노선이 올해 발표 됬습니다.

뉴질랜드는 방문하기 아름다운 곳이며, 여기서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마오리 문화 체험, 환상적인 와인 맛보기, 아름다운 골프 코스에서 골프 치기, 수많은 자전거 도로에서 경치 즐기기, 그리고 해변, 강, 또는 호수에서 즐기기 등 여러가지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우리의 관광 산업을 기대하며, 관광 산업과 관련된 모든 시민분들과, 긍정적인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한 그들의 수고에 찬사를 보냅니다.

다른 소식으로, 이번달 초에 국민당 정부는 뉴질랜드의 첫 다기관 갱단 정보센터가 운영되며, 갱단 활동과 관련된 정보들을 수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정보센터는 사회개발부, 세관, 교정부, 내정부, 이민부, 그리고 경찰부서가 가지고 있는 갱단 활동과 관련된 정보들을 한곳에 수집합니다.

이것은 세대간의 차별된 생활과 복지 의존성을 멈추고, 젊은 사람들의 갱단 조직 가입을 막기 위한 우리의 계획 중 일부 입니다.

갱단은 뉴질랜드 삶의 일부분일 필요가 없습니다. 국민당 정부는 갱단에 대한 강경대책을 사용하기로 약속했으며, 우리는 결과를 내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