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한국 교민 위한 IRD 세금 세미나 (11월30일)

편집자 0 97 11.21 07:03

타우랑가의  IRD (Inland Revenue. 국세청)에서  타우랑가에 거주하는 우리 한국인들을 위한 세미나를 아주 특별히 소규모로 개최해주실 수 있다고 연락왔습니다.  


뉴질랜드 이민성,  IRD 그리고 타우랑가 시티 카운실이 해외 이민자들 정착을 돕기 위해 운영하는 파일럿 프로그램인 "Welcoming community programme' 일환입니다. 


한국 교민들 위한 IRD Seminar  


이번 무료 세미나는  Introduction to business  (뉴질랜드에서 사업을 시작할 때) 꼭 알아야 되는 납세 , 세금 관련 설명회로 준비가 됩니다.  GST  (상품 및 서비스 세금. 부가가치세 납부), Employers   (고용주의 의무), Payday filing (납세 방법) 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날짜 : 11월 30일 금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 

장소: IRD 타우랑가 사무소 회의실 (주소:306 Cameron Rd, Tauranga)

참가 문의:  07 -571 0488 (타우랑가신문) 


이번에는 현재 예약된 4명 이상 - 최대 10명 아래의 소규모 맞춤 세미나이기 때문에 - 한국인 직원 없이 영어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자료를 나눠드리고 천천히 설명을 해주신다고 하시니 참석해보시면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무료 세미나에 참석하시고 싶은 분들은  여기 게시글에 댓글이나 제 개인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타우랑가 교민, 유학생 가족들 누구나 참석 가능합니다.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