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생 선배들의 메시지 (1부)

편집자 0 739 2022.04.20 07:52

우리 뉴질랜드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 선배들. 

타우랑가유학원에서 학교 홈스테이 인터뷰, 이사, 병원, 각종 이벤트들과 다양한 액티비티들 모두 제가 함께 해서 나름 우리 가디언 관리형 유학생 아이들과 좀 더 각별합니다. 


타우랑가 아카데미에서는 학생들의 학업, 성적관리 뿐만 아니라 전세계 대학 진학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우랑가 보이스 컬리지 졸업하고, 호주 시드니에서 대학 재학 중인 장민이를 포함한 여러 명의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생의 이야기 연재되고 있습니다.  


이런 유학 성공 이야기를 통해 우리 가디언 관리형 유학을 통해 대학 진학을 한 우리 아이들의 메세지가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대표적인 케이스 몇명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안부겸 우리 아이들께 연락했더니 다들 흔쾌히...이렇게 빨리 안해줘도 되는데...

다들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도와준다고 "나의 가디언 관리형 유학과 후배들에게 전하는 메세지"를 보내주었습니다 ㅎㅎ

이번 1탄에서는 저희 가디언 관리형 유학 3년 거쳐서 호주 시드니 UTS IT전공 2년차인 장민이가 전하는 메시지 입니다.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을 통해 대학 진학을 한 우리 선배 TKT 가디언 관리형 유학생들의 진솔한 경험담 앞으로 계속 포스팅 하겠습니다^^


타우랑가 유학원 관리형 유학의 A ~ Z 꼭꼭꼭 읽어보세요~~

https://cafe.naver.com/tauranga33/18751

사진으로 보는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 1탄 

https://cafe.naver.com/tauranga33/20793

사진으로 보는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 2탄 

https://cafe.naver.com/tauranga33/20798

 

뉴질랜드 타우랑가 유학원 

, ,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