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히 비치해븐 홀리데이 파크 - AA선정 Top5에 선정돼

편집자 0 7,007 2015.06.19 19:14

뉴질랜드 북섬 타우랑가 인근  와이히 비치(Waihi Beach)에 위치한 비치해븐 키위 홀리데이 파크가 AA Traveller Spirit of Hospitality 어워드 결승 톱5에 이름을 올렸다.

결승에 오른 나머지 4곳의 홀리데이 파크는 몰리 홀리데이 파크 (마스터톤), 레이크뷰 홀리데이 파크 (퀸스타운), 와이카네 비치 톱10 홀리데이 파크 (기스본 ), 팡가테아우 홀리데이 파크 (오클랜드 북쪽)인 것으로 발표됐다.

AA 트레블러에서 선정하는 이 상은 뉴질랜드내 홀리데이 파크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고객 봉사 노력과 서비스 정신을 인정하고 격려하는 의미의 상이다.

AA 투어리즘 출판 담당 총 매니저는 5곳의 홀리데이 파크가 수상 후보에 오를 만큼 다른 홀리데이 파크와 비교해 특별한 점은  다름아닌 작은 친절함이 담긴 서비스였다고 말했다. 고객을 위해 조금이라도 더 친절하게 그리고 그것을 꾸준히 보여준 결과라고 평가했다.

그는 "올해 결승 후보들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아침식사를 준비해준다거나 외국인 손님들이 정말 자신의 집처럼 편안하게 있을 수 있도록 서비스 해주고, 구명 조끼를 서비스하고 두 어린 소년이 아빠랑 생애 최초의 낚시 여행을 즐기는데 안전하도록 트레일러 바퀴를 보수해주는 등 놀라운 서비스 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라고 말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