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국내용 새 백신패스 받는 방법

편집자 0 1,044 2022.05.25 18:39

뉴질랜드 국내용 새 백신패스 받는 방법

오늘부터 새로 업데이트된 백신패스(선택 사항)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부스터 샷 접종 이력도 확인할 수 있다. 

(의무가 아니라 선택 사항) 


뉴질랜드 국내에서 더 이상 백신패스가 법적으로 요구되지는 않지만, 일부 사업체는 자발적으로 출입자들에게 백신패스를 요구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새로 업데이트된 백신패스를 사용하도록 권장된다.

새로 발급되는 백신패스는 디자인은 달라졌지만 기존 백신패스와 마찬가지로 QR 코드 형식으로,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6개월 동안 유효하다.

이 외에도 해외여행용 접종 증명서(International Travel Vaccination Certificate)를 별도로 신청할 수 있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My Covid Record 웹사이트 또는 전화 0800 28 29 26으로 국내용 마이백신패스와 해외여행용 접종 증명서를 받을 수 있다.

My Covid Record 웹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아래로 내려가 "Request pass or certificate(패스 또는 접종 증명서 요청)"을 선택하면 본인 또는 다른 사람을 위한 패스를 요청할지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이메일을 입력하기 전에 세부 정보를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뜬다. 확인을 하고 요청을 완료하면 된다.

새 백신패스는 12세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18세 이상의 부스터 샷 접종 이력도 기록된다.

크리스 힙킨스 코로나19 대응 장관은 "지난 몇 년 동안 코로나19의 돌발 상황들을 경험하면서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들이 전 세계를 돌고 있는 만큼 모든 가능한 상황에 대비하는 것이 최선"이라며 백신패스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한편, 정부는 내년에 새 코로나19 백신 및 코로나19 치료제 구입을 위해 5억 달러를 배정했다.

정부는 아직 4차 접종 시행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리지 않았다.

[기사 출처: 원 처치]
https://www.onechurch.nz/news_nz/93330?fbclid=IwAR3YxZn4oAdydE9LYEnflWKGsA8p4QsSP2V57kPNYmGMFiuQVuLoDMfZo_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