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크로싱 백신센터- 온라인 예약 & Walk-In 모두 가능

편집자 0 724 2021.09.10 08:48

타우랑가 크로싱(Tauranga Crossing) 쇼핑센터 안에 백신 접종 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아래 타우랑가 크로싱 접종센터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날짜, 시간을 선택해서 바로 예약할 수도 있고, 

만약 빈자리가 있을 경우 Walk-in 접종도 (사전 예약 없이) 가능하다. 

 

이 센터에서는 하루 500명까지 접종 가능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주7일 내내 오픈한다. 

백신센터는 타우랑가 크로싱 쇼핑센터 1층 안에 위치하며, 입구는 주차빌딩 1층을 통해서 들어갈 수 있다. 

 

https://www.getthejab.co.nz/


화이자 1차 접종을 마친 뒤 3주 뒤 - 6주 뒤에 화이자 2차 접종을 예약하면 된다. 

 

--------------------------------------  

*사전 예약이 필요없는 백신 접종센터가 오늘 타우랑가 파이스 파의 타우랑가 크로싱 쇼핑센터 안에 오픈됐다.

 이 센터에서는 하루 500명까지 접종이 가능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주7일 내내 오픈한다.

 백신센터는 타우랑가 크로싱 쇼핑센터 1층 안에 위치하고 있고, 입구는 주차빌딩 1층을 통해서 들어갈 수 있다.

 

백신을 맞기 원하는 사람들은 bookmyvaccine.covid19.health.nz 에 예약하면서 이 곳을 지정해도 되고,

만약 빈자리가 있는 경우 - 예약없이 현장 방문하는 시민들에게도 접종이 가능하다.

  

타우랑가 크로싱 접종센터 이용 방법

bookmyvaccine.covid19.health.nz 에서 미리 예약할 수 있다. 접종 예약시간보다 10분 먼저 도착하기 권한다. 

- 예약없는 방문자 접종도 가능하다.

  하지만 사전 예약자 우선적으로 접종이 되기 때문에 빈 시간이 있어야 가능하다.

- NHI 번호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없을 경우 현장에서 등록절차를 거치게 된다.

- NHI 번호는 병원 영수증이나 처방전 등에서 찾을 수 있다.

- 접종 전에는 가벼운 음식을 먹고, 물병을 갖고 와도 좋다. 접종 뒤에 15분 정도를 기다리며 이상반응이 있는지 살피게 된다. 화장실에는 이 대기시간에 갈 수 없다.

- 만약 몸이 좋지 않거나, 관심 장소 방문했거나, 코비드19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사람들은 방문하지 말아야된다.

- 타우랑가 크로싱 센터에서는 코로나 검사는 하지 않고, 백신 접종만 한다.

 

 

뉴질랜드 타우랑가에서 백신 접종이 가능한 모든 센터, 병원, 약국 등은 곳은 보건부 웹사이트에서 보면서 집과 가까운 곳을 선택할 수 있다.  https://cafe.naver.com/tauranga33/26421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