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City Art Walk 앱 활용한 거리 예술 투어

편집자 0 725 2021.02.04 07:14


타우랑가 City Art Walk 앱기반 거리 예술 산책 투어

타우랑가 도심 곳곳에 설치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공공 앱 기반 서비스(City art walk -Tauranga)가 출시되었다. 


시민들은 무료로 온라인에 접속해 미술 작품 감상 가이드도 받을 수 있다. 

City Art Walk로 명명된 이 서비스는 타우랑가 시민들이 좀 더 즐겁게 도시를 탐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대략 1시간이면 타우랑가 거리와 골목길을 돌아다니며 숨겨져 있거나 무심히 지나쳤던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한다.

이 서비스의 개발자이자 기획자인 Korohina는 '우리의 가이드 투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기분으로 타우랑가를 즐기고 이 아름다운 도시와 유대감을 느끼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시민들은 무료 모바일앱을 다운하거나 현장 QR 코드 스캔을 통해 예술작품 가이드를 받을 수 있으며 i-Site, Tauranga Art Gallery, Our Place, University of Waikato 및 도서관에는 프린트된 지도가 비치되어 있다 

"타우랑가는 웰링턴 못지 않은 훌륭한 예술 도시입니다. 곳곳에 멋진 작품과 관련된 이야기가 가득합니다. 이제 모든 것들을 연결해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Korohina는 덧붙였다.

 https://cityartwalktga.stqry.app / @cityartwalktga / #cityartwalktga / #tgapublicart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