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청소년들 위한 무료 무대공연 워크숍 등록 중

편집자 0 32 01.08 07:36


타우랑가 청소년 무료 무대공연 워크숍 (*15세 이상)이 열린다. 


Massive Theatre Company(전문 피지컬 연극컴퍼니)가 타우랑가 청소년들을 위해 무료 공연 워크숍을 준비했다.


워크숍은 1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계속되며, 선착순으로 등록한 30명의 15-25세 청소년이 대상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Baycourt Community and Arts Centre 에서 진행된다.


마지막 1월 29일에는 친구와 가족을 초청해 워크숍 기간 동안 준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극이나 무대 공연 경험이 전혀 없는 학생들도 환영한다"고 Bay Court의 감독 James Wilson은 말했다.


그는 "이 워크숍은 타우랑가 공동체 이야기를 지역사회에 전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Made in Tauranga 프로젝트 중 한가지입니다. 자신의 이야기와 관점을 무대에서 표현하고자 하는 청소년들에게 멋진 기회가 될 것입니다. 전문 공연자와 함께 훈련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극이 무대에 올라가는 전과정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입니다."고 설명했다.


Massive Company의 예술 감독인 Sam Scott은 이 워크숍에 대해 다음과 같이 부연설명했다.


"각자에게 적합한 신체 표현과 좋아하는 것을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게 될 것입니다. 배우들 사이의 연결과 함께 하는 공동작업은 환상적이죠. 모든 연극제작의 기본이기도 하고요"


워크숍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등록을 서두르는 것이 권장된다.


무료 Massive Theatre Company Foundations Workshop 등록 클릭 :

Baycourt Community & Arts Center 웹 사이트 : .https://www.baycourt.co.nz/whats-on/event-details/eid/4805/tctl/7662_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