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과학 전문학원 House of Science

편집자 0 840 2020.07.31 08:43



뉴질랜드 학교에서의 과학 수업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기엔 일견 아쉬운 면이 있다. 초등학교 및 중학교 커리큘럼에 초점을 맞춘 과학 수업을 찾고 있다면 타우랑가의 House of Science를 주목해보자. 


House of Science는 애프터스쿨 프로그램 및 홀리데이 프로그램, 로보틱스 수업, 학교 교사를 위한 전문 과학 워크숍, 학교용 리소스 키트 대여 등 과학 수업과 관련한 모든 니즈를 반영했다.


House of Science 대표 Pam Bassett은 학교를 대상으로 대여하고 있는 리소스 키트를 특히 대표 프로그램으로 소개했다.


'테스트 튜브, 자석, 현미경 등 호기심 보물 상자인 리소스 키트는 워크 시트와 교사 매뉴얼을 포함해 각 학교에 대여됩니다. 특히 이런 과학 교육에 참여하는 학교들은 일부 지역 예산 보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매주 49개의 웨스턴베이 지역의 학교에서 리소스 키트를 대여하고 있으며 17,000명이 넘는 학생들이 과학 실습을 진행하고 있다.


Bassett 대표는 TECT, Acorn Foundation, Bay Trust 및 Tauranga 시의회에서 코비드19 이후 House of Science의 과학 프로그램을 계속 운영해 나갈 수 있도록 $30,000의 보조금을 지원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Basett 대표는 아이들이 과학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준비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타우랑가에서 5~7세를 위한 방과후 수업(월), 8~13세를 위한 방과후수업(화)이 진행중이며 로보틱스 수업(수)도 개설되어 있으니 참조할 것.


House of Science 방과후 수업이 궁금하다면 클릭 :

https://houseofscience.nz/tauranga/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