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트 등산로 폐쇄. 뉴질랜드 코로나 확진자는 205명으로

편집자 0 839 2020.03.26 05:32



타우랑가 명소인 Mauao walking track (마운트 등산로)이 논란 끝에  폐쇄된다는 발표다.


타우랑가 시의회는 오늘 오후 '마운트 등산로에서 시민들간 최소 거리 2m 유지가 불가능하다는 판단 하에 어제의 결정을 번복합니다. 마운트 등산로는 lockdown 기간 동안 폐쇄됩니다' 라고 밝혔다.


타우랑가 시의회 대변인은 오늘 중으로 등산로 입구에 폐쇄 안내표지판을 설치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맥라렌공원은 폐쇄되어 있으며, 많은 공원 및 놀이터의 출입문이 잠겨있으나 시민들은 개별적으로 공원 및 놀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단, 시설물을 만지는 것은 피하는 게 좋으며, 공원 및 놀이터를 이용함에 있어 사람들 간 간격 유지등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


한편, 오늘 뉴질랜드에서는 50명의 확진자가 추가되어 코로나19 사례는 총 205건이 되었다. 이 중 지역전파사례는 4건이다. 지금까지 22명이 회복되었으며, 총 9780건의 코로나19 진단검사가 이루어졌다.


애슐리 블룸필드 보건국장은 향후 10일 동안 확진사례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국가봉쇄가 효과적으로 진행될 경우 그 수는 줄어들게 된다.


뉴질랜드보건국 확진사례 세부내용 확인 클릭 -> https://www.health.govt.nz/our-work/diseases-and-conditions/covid-19-novel-coronavirus/covid-19-current-cases#confirmed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