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푸드뱅크, 크리스마스 기부 호소

편집자 0 23 11.20 12:05
‘작은 것들이 모여 산처럼 쌓이게 됩니다.’

이것은 타우랑가 지역사회에 보내는 푸드 뱅크(Food Bank)의 메시지다.   
이전보다 급증한 음식 수요로 인해 푸드뱅크는 오늘부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기부 호소를 시작하게 되었다.

푸드 뱅크 매니저인 Nicky Goodwin씨는 지난 3개월 동안 식품이 필요하다고 직접적으로 푸드 뱅크로 접촉하는 수요가 45% 증가했다고 전했다.

푸드 뱅크는 지난 12 개월 동안 15,636 명에게 5,578 개의 식품 소포를 전달했다.

Goodwin씨는  최근 몇 달간 소요 증가는 전례 없는 케이스라고 말했다.

이 급격한 증가로 푸드 뱅크는 현재 시점  크리스마스 2 주전  매우 바쁠 시기와 상응하게 분주하게 돌아가고 있으며, 기부 호소가 절실히 중요하다고 말했다.

배고픈 가족들을 위한 기본 식품을 구매하기 위해 매년 60,000 달러를 소비하는 것 외에도 푸드 뱅크는 GST를 제외한 37,500 달러를 창고 건물 임대료로 감당해야 한다.

기부 호소(Donation Appeal)가 시작되면 매년 1 분기에 음식과 현금 기부를 얼마나 할 수 있는지 예측을 할 수 있다. 이유는 매년 첫 분기는 보통 사람들이 세금을 많이 내는 달이기 때문이라 설명했다.

"어떤 것도 하찮은 것이 없습니다. 기증된 모든 물품들이 다 소중하며, 매년 지역 사회의 기부가 성장하고 있으며 물품을 필요로 하는 수요도 증가하고 있기에  매우 감사할 뿐입니다”라고 전했다.

의사, 과일 및 채소 없이 살아가는 베이 오브 플랜티 가족들의 곤경이 가장 큰 걱정거리이며 너무 걱정되어 밤에 잠을 못 이룬다고 말했다.

그녀는 숙박에 들어가는 비용이 터무니없이 높다고 지적하며 일부 사람들은 주당 급여가 931달러인데 이중 절반 이상인 $495 달러를 렌트비로 지불하고 있다고 전했다.

영구적인 적자를 겪을 수 밖에 없고 빈곤에서 벗어날 해결책을 찾기는 너무도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혼자의 힘으로  렌트비를 지불해야하는 혼자인 사람들에게 공급되는 식품 소포가 37 % 증가했다.

타우랑가 예산 자문 서비스는 푸드 뱅크와 함께 일한 92 개의 사회 기관 중 하나이다.

 “팀워크를 통해 사람들의 삶의 변화를 보는 것을 정말로 흐뭇합니다.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와 상황을 처리하는 방법을 모른 채 통제력을 벗어난 상태로 저희를 방문하게 됩니다.

그러나  6 개월 후 그들은 계획을 세우고 차근차근 계획대로 나아가고  있으며 저희가 약간의  음식을 제공함으로 정말 절실히 필요한 분들은 생활비에 조금의 여유가 생기게 됩니다.”

베이오브플랜티 타임즈 편집장인 Editor Scott Inglis씨는 타우랑가 지역 사회 푸드 뱅크를 다시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많은 사람들이 푸드 뱅크에 기부하도록 장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푸드 뱅크의 지원으로 매년 수백 가족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부로 하나하나 식품이 쌓이면서 큰 차이를 만들고 더 많은  불우한 가족을 도울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푸드 뱅크와 협력하는 기관들은 다음과 같다.

Tauranga Budget Advice – 17th Ave (Historic Village)

Salvation Army – Cameron Rd, Tauranga

Papamoa Family Services – 35 Hartford Ave, Papamoa

Hillier Centre – Gloucester Rd, Mount Maunganui

St Peters Church – Cameron Rd, Tauranga

Welcome Bay Community Centre – Welcome Bay Rd, Tauranga

Merivale Community Centre – Fraser St, Tauranga

St Vincent de Paul Support Centre – 16th Ave, Tauranga

Te Tuinga Whanau – Chadwick Rd, Tauranga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