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관광안내소(i-SIte), 시티 스트랜드로 이전

편집자 0 731 2019.11.13 08:46

Tauranga i-SITE 여행자 정보 센터가 베이 오브 플랜티 지역의 관광 산업이 '타우랑가의 DNA'라고 강조하기 위해 Tauranga i-SITE 여행자 정보 센터가 스트랜드 바닷가로 이전했다. 


기존 타우랑가 I-Site는 Willow Street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앞으로 방문자들이 보다 찾기 쉬운 103 The Strand로 이전, 오늘 개소식을 가졌다.


베이 오브 플랜티 관광청의 Raurissa Cooney 회장은 타우랑가 i-SITE는 우리가 누구인지 그리고 무엇이 타우랑가를 특별하게 만드는지를 방문객들에게 자랑스럽게 보여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사이트는 현지인과 방문자가 정보를 공유하고 방문객들이 점점 더 많이 찾게 되어 진정한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는 만남의 장소가 될 것이라고도 전했다.


타우랑가의 DNA는 2018년 세계적인 관광지를 소개하는 Destination Think!에 의해 알려졌으며 그동안 관광 산업과 지역 사회와의  광범위한 조사를 통해 이 지역의 관광 산업의 입지를 만들어 왔다.

새로운 Tauranga i-SITE 방문자 정보 센터는 베이 오브 플렌티의 관광 산업 발전의 결실이 될 것이며,  우리 지역의 이야기를 방문자들에게 홍보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