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G 타우랑가 오픈데이(11월2일)- 리더쉽 개발 프로그램 소개

편집자 0 27 10.30 08:16
“리더십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모든 학생들이 자신과 타인에 대한 실질적인 리더가 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고 적용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라고 ACG 타우랑가 학교의 리더십 프로그램 책임자인 Jackie Webb씨는 말한다.

2016 년에 ACG 타우랑가 학교에서 시작된 이후 학생 리더십 프로그램을 감독하고 있는 ACG 재단은 학생들이 자신의 학교 공동체 내에서 능동적인 목소리를 내도록 하는 것을 우선 순위로 본다.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교육 환경 안에서 학생들은 각자 다양한 리더십 기회에 참여할 수 있고 이때 책임감과 주인의식을 느낄 수 있게 된다고 Jackie씨는 설명했다.

뉴질랜드의 대표적인 사립학교인 ACG 학교의 학생 리더들은 자신의 리더십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유한 위치에 있다.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와 우선 순위의 상황을 이해할 뿐 아니라 본인의 목소리를 만드는 자신감을 개발할 수 있는 훌륭한 플랫폼이 이 위치에서 제공되는 것이다.

Jackie씨는 일주일에 한 번 전체 학생 리더십 팀과 미팅을 하고, 매주 리더십 팀 대표인 Laoise McCarthy 및 2 명의 부 대표들과 매주 회의를 갖는다.

리더십은 서로를 지원하고 격려하면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준다고 그녀는 말한다.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는 학생들에게는 많은 이점이 있다.
특히 자신을 최상의 모습으로 끌어 올리고 다른 사람들도 그것을 보면서 그렇게 하도록 격려할 수 있게 된다.

강한 유대감, 자부심 및 존중감을 창출하는 것 외에도, 학생 리더십 활동에서 얻는 많은 다른 기술은 더 넓은 세상과 미래의 직업으로 연결될 수 있다.

내가 동의하지 않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가치를 인정할 수 있고 우수성을 추구하며, 동등한 책임을 지는 동시에 공동의 비전을 공유하는 것 모두가 직장이나 조직에서 필요로 하는 역량들이다.

리더십에는 실습하고 개발할 수 있는 기술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나 리더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모든 학생들이 현재 학생 리더들의 경험을 함께 들으며 영감을 받고 이를 적극적으로 격려하는 교사들과 연결되어 계속 리더십을 성장시킬 수 있다 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Jackie씨는 학생 리더십 팀을 운영하고 열성적이고 혁신적인 청소년 그룹과 함께 일하면서 매우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11월 2일 토요일에 진행될 'ACG 타우랑가' 학교 오픈데이 설명회와 아래 싸이트를 통해 세부 내용을 참고할 수 있다.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