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이민자 여성들 위한 무료 커피 사교 모임

편집자 0 924 2019.10.20 05:44
타우랑가의 Shakti 소수 민족 여성 지원 그룹의 학생 사회 복지사는 타우랑가에 거주하는 영어를 제 2 또는 제 3언어로 말하는 모든 여성들을 위한 무료 모닝 커피 모임을 주최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고안했다.

'소수 민족 여성의 아침 모임'이라는 프로젝트는 10 월 22 일 화요일에 시작되며 매주 화요일 10주 동안 진행된다. 

Merivale Community Centre에서 오전 10시에 시작하며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사람들이 커피를 마시며 사교 모임을 도모하는 것이다.

Gabriel Jy Lee씨는 일을 하면서 이민 신분, 언어 장벽, 문화적 지식 부족 등 여러 가지 이유로 고립된 이민 여성이 많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사회 복지사 위원회는 가족, 언어, 문화, 정신적 및 관계적 측면을 존중하는 방식으로 여성, 문화 단체 및 지역 사회에 가깝게 참여하고자 하는 것을 핵심 역량으로 여기고 있다고 했다.

“또한 다양한 사람들과 서로 존중하며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고 서로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여성들이 어떤 형태의 억압도 받지 않고 공동체에 참여자로 공헌할 수 있도록 이끌 수 있습니다.
다 문화 타우랑가 및 뉴질랜드 영어 파트너와 같은 지역 단체가 유사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지만, 이 커뮤니티를 통해 이민 여성을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조금이라도 변화된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 세션이 일회성 행사가 되기를 원하지는 않으며 이민 여성이 지역 사회의 일원이 되기 위해 큰 자신감과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지속적인 플랫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자원 봉사자들과 이민 여성 사이에서 서로에 대한 이해를 높여 화합을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이민 여성의 건강과 전반적인 웰빙을 증진하고 보장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 여성이 뉴질랜드 사회와 지역 사회에 완전히 통합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프로젝트는 Rural Women New Zealand 와  Merivale Community Centre의 후원으로 무료로 운영된다.

첫 번째 무료 커피 모임은 10 월 22 일 오전 10 시부터 Merivale Community Centre에서 열리며  커피 세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혹은 궁금한 부분은 shakitauranga@gmail.com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