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의 마운트에 새 아파트 & 호텔 신축

편집자 0 846 2019.10.16 09:22
마운트 망가누이 다운타운에 40개의 아파트먼트를 포함한 1,500 만 달러의 호텔이 새로 건설된다. 

타우랑가 시티센터 데본포트 로드에 위치한 1,200만 달러 규모의 3층짜리 42개 아파트로 개발된 퀘스트 아파트 & 호텔이 타우랑가시에서 공식적으로 오픈했다.

비즈니스 및 관광 전문가들은 이 새로운  개발이 비즈니스 사람들을 CBD로 끄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Rata St와 Maunganui Rd의 코너를 10 년 넘게 지켰던 Breakers cafe and bar는 철거되어 새로운 Quest 아파트 호텔이 들어서게 된다. 

71 데본포트 로드에 1,200 만 달러 규모의 퀘스트 타우랑가 센트럴 아파트 호텔의 공식 오픈 일환으로 발표된 마운트 망가누이의  1,500 만 달러 규모의 2 층 퀘스트 아파트 호텔은  40 개의 아파트와 사무실 및 상점으로 구성된다.

290 망가누이 로드에 위치한 이 부지는 10년 이상 Breakers 패밀리 레스토랑 체인에 의해 임차되었고 Wallace Development가 약 18 개월 전에 인수하였다.

Wallace Development Company Limited의 개발 관리자인 Tyler Taba씨는 이 부지가 의심 할 여지없이 상징적인 건물로 마운트 망가누이의 관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건물의 디자인을 결정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 했으며 건물 1층의 상점 공간을 대거 확보하고자 관심을 보이는 기업들도 있다고 전했다.

Breakers 레스토랑 측에서의 공식 코멘트는 없었으나 15 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한 후 레스토랑을 닫아야 한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는 안내문에 가게 출입문에 붙여 있었다.

새 주인은 이 부지를 재개발 할 계획이며 철거를 요구하여 식당을 닫고 새로운 가게를 찾을 것이라고 전했다.

퀘스트 아파트의 총 매니저인 Stephen Mansfield씨는 퀘스트 마운트 망가누이는 2021년 초에 완공 될 것으로 예상했다.

Mansfield씨는 퀘스트가 망가누이를 방문하는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위치를 제공하고 이 지역의 숙박 시설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이 오브 플랜티 관광청 Kristin Dunne씨 역시  이곳은 강력한 비즈니스 시장이며, 투자자들에게 가장 큰 도전은 토지를 찾는 것이고 퀘스트 호텔이 망가누이의 이 싸이트를 확보 한 것에 대해 기뻐했다고 전했다.

야당 대표인 Simon Bridges 의원도 데본포트 로드에 완공된 퀘스트 아파트 호텔 공식 오픈식에 초대되었다. 그는 시내 중심가가 활성화되는 과정에서 현재도 숙박 시설이 충분하지 않고 더 많은 편의 시설이 필요하기 때문에  퀘스트가 이런 변화를 주도하는 것이 기쁘다고 말했다.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