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AIMS 체육대회, 모바일 앱으로 대회 정보 제공

편집자 0 20 07.31 11:06
Anchor AIMS Games는 이미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스포츠 토너먼트 중 하나다.

타우랑가에서 해마다 개최되는 이 청소년 체육대회 주최측은 올해 새로운 모바일 앱을 출시하고 트러스트 파워 (Trustpower)사가 이 토너먼트의 공식 인터넷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최측은 올해 9월 중순 일주일간 열리는 AIMS 대회 기간 중 주요 대회는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되며,  공용 Wi-Fi를 여러 대회장에 설치,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 총 관리자인 Vicki Semple는 Trustpower사의 참여로 인해 이 행사가 오프라인 뿐 아니라 디지탈으로도 연결 될 것이고, 11,500 명이 넘는 선수들이 천명 이상의 지지자들과 행사 관련 요원의 도움 아래23개의 종목으로 경쟁하고 있다고 전했다.

작년 행사가 있던  9 월에 토너먼트 웹 사이트에서 8 백만 건이 넘는 순 방문자를 기록했다고 Vicki는 말했다.

올해 Anchor AIMS Games는 모든 경기 정보와 결과가 App을 통해 제공되며 Trustpower와의 파트너쉽은 모든 토너먼트 정보를 관심이 있다면 손가락만 움직여 앱을 들어가면 다 볼 수 있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AIMS 체육대회 앱 출시 후 일주일이 채 안되어 이미 1438 번 다운로드가 되었다. 
이 앱은 오클랜드 회사인 스포츠 에이전시라는 이름의 회사가 개발했으며 이벤트, 학교 및 스포츠 조직을 대상으로 광범위한 고객에게 앱을 제공하는 전문 업체이다. 

이 앱은 AIMS에서 다른 경기 장소로 이동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최신 버스 시간표를 제공하며 실시간 스트리밍에 액세스하고 뉴스 및 알림 기능을 제공한다.  

2 년 연속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미디어 회사인 Stuff사도 www.stuff.co.nz 웹 사이트를 통해 매일 뉴스 하이라이트와 실시간 스트리밍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이 앱에는 토너먼트의 메인 스폰서인 Anchor사가 운영하는 활성화 섹션과 ACC SportSmart사가 운영하는 다양한 워밍업 존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다. 
9월 9일 월요일까지 AIMS 게임 기간 동안 앱을 다운로드하는 유저들은 Trustpower가 기부한 두 대의 iPhone XR 핸드폰에 당첨될 기회도 얻게 된다.

Stephanie Symynuk 대변인은 올해 AIMS 경기장 중의 하나인 Trustpower Arena를  제공한 Trustpower와 후원사로 함께 하게 되어 수천명의 AIMS 게임 선수를 독창적인 방식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됨이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선수들과 그들의 지지자들에게 중요한 토너먼트 한 주 동안 모든 사람들이 디지탈로 계속 연결되는 것은 큰 의미입니다. 많은 AIMS 경기장에서 Wi-Fi를 제공하여 주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어 다른 것에 시간을 뺏기지 않고 경기에 집중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2019 Anchor AIMS 게임은 타우랑가 전역의 다양한 경기장에서 9 월 8 일부터 14 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대회는 2004년 처음 4개의 스포츠 종목으로 750 명의 선수들과 함께 시작된 이후 올해 16번째 행사가 된다. 

뉴질랜드 타우랑가에서 해마다 개최되는 AIMS 대회 정보는 https://www.nzaimsgames.co.nz/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