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크로싱 쇼핑센터 4일부터 영업 시작, 이벤트 시네마도 오픈해

편집자 0 115 04.07 07:54

타우랑가에 새로운 이벤트 시네마 (EVENT CINEMA) 영화관이 타우랑가 크로싱 쇼핑센터 2차 완공과 더불어 지난주부터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다.

고객들의 편의와 편안함을 제공하는 영화 감상 공간을 목표로 6개의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었다.

이벤트 시네마 타우랑가 크로싱은 베이 오브 플렌티 지역에서 현재까지 건설된 곳 중 가장 큰 영화관이다.

이 곳에는 오클랜드를 제외한 지역 중 최초의 VMAX 화면, 가로 24m 세로 10m의 대형 스크린을 갖추고 있으며,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사운드 기술을 도입하여 최고의 음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리클라인 의자 및 더블 베드 형태의 시설을 도입, 이곳에서 최신 영화 및 라이브 스포츠 및 음악 콘서트 등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일반 좌석 (Standard) – 일반 좌석에도 불구하고, 영화관 경험은 한 단계 수준이 올랐다. 좌석은 윤곽이 잡힌 높은 등받이, 사이드 테이블, 레그 룸의 두 배 분량을 통해 추가적인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재설계되었다.

•리클라이너(Full Recliners)– 이 시그니처 좌석은 진정한 편안함을 위해 설계되었다. 전동식 리클라이닝 시스템은 손님들이 원하는 각도로 좌석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블 데이베드(Double Daybeds)– 최고의 영화 관람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고객들은 완벽하게 방해받지 않고 볼 수 있도록 영화관 정면에 위치한 곳에서 편안한 자세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VMAX – 대형 스크린 블록버스터 영화 경험. VMAX 영화관은 거대한 최첨단 디지털 스크린과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기반으로 최고의 음향 경험을 제공된다.

이 영화 체인점은 또한 전 세계의 모든 최신 게임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형태의 게임 시설 PLAY by EVENT Cinema를 소개할 것이다.

타우랑가 크로싱에는 복합 의류쇼핑몰 H&M 등 40개가 넘는 새로운 소매점이 입점했다.

매주 목요일은 밤9시까지 쇼핑이 가능하며, 이벤트 시네마 앞 쪽에 위치한 5개의 식당, 카페 등은 매일 밤10시까지 영업한다.

타우랑가 크로싱 쇼핑센터는 지난 4월 4일 2차 확장 오픈을 마치고 6개 스크린의 영화관, 약 70개의 점포를 추가로 개장해 그 어느 때보다도 다양하고 더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뉴질랜드 #타우랑가 #뉴질랜드타우랑가 #뉴질랜드이민 #뉴질랜드여행

, ,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