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뉴질랜드에서 가장 인기 끈 아기 이름 - Charlotte, Oliver

편집자 0 106 01.12 06:52

2018년에 뉴질랜드에서 태어난 아기들에게 가장 인기를 끈 영어 이름은 Charlotte 와  Oliver 인것으로 나타났다. 

 

Mia 와 Nikau 는 국내와 해외에서 가장 많이 등록된 마오리 이름이다. 

 

2018년에 인기를 끈 10개의 아기 이름 목록은 SmartStar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스타트에서는 아기  출생을 신고하고 이름 등록 및 IRD 번호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생아 출생으로 인한 각종 수당 변경 신청과 올해부터 시작된  BestStart 수당도 추가할 수 있다. 


총 13,668 개의  다른 이름이  2018년에 태어난 59,302명의 신생아들을 위해 등록되었는데  여아 이름에서는 Charlotte가, 그리고 남자 아기 이름에는 Oliver가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 


Oliver 는 최근 6년간 뉴질랜드 남자 아기 이름 중에서 최고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Oliver의 여자 아기 이름인 Olivia도 2011년 이후부터 Charlotte 와 가장 인기 있는 이름으로 매년 1위, 2위에 오르고 있다. Jack과 Isla 도 인기를 끌었다.  


여아 인기 이름:  Charlotte, Olivia, Harper, Amelia, Isla, Ella, Isabella, Emily, Ava, Mia 


남아 인기 이름:  Oliver, Jack, Noah, James, Hunter, Leo, George, William, Lucas, Mason. 


Nikau 는 마오리 남자 아기 이름 중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고,  Mia 도 올해 처음 10위 안에 등장했다. 

 

신생아 출생 및 이름 등록,  인기있는 영어 이름 찾아보기 등은  https://smartstart.services.govt.nz/news/baby-names  


2018년에 태어난 아기들에게 인기 끈 영어 이름 100선 (영국).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