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의 마운트 핫풀. '명예의 전당'에 올라

편집자 0 48 11.21 07:07

타우랑가의 마운트 핫풀(Mount Hot Salt water Pools)는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의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에 올랐다.


Mount Hot Pools는 지난 5년 동안 지속적으로 고객 리뷰 결과 "Excellence" 상태로 평가 받았다.


국제적인 온라인 리뷰 플랫폼을 제공하는 트립어드바이저에 사람들이 그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5개의 별 중에서 평가할 수 있도록 하는데 Mount Hot Pools는 지난 5년 동안 134개의 "very good" 등급과 “excellence” 등급을 184개를 받았다.


마운트 핫풀 메니저는트립어드바이저의 ‘Hall of Fame Certificate of Excellence’를 받게 되어 영광이다. 1년에 364새벽 5시부터 오후 10 30분까지 핫풀 운영을 준비하고 청소와 마무리 작업을 하는 직원들의 노고 덕분이다마운트 핫풀은 우리 도시가 자랑스러워하는 최고의 시설이고 주민들도 방문객들에게 자랑하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2011년부터 트립어드바이저는 ‘Certificate of Excellence’상을 통해 전세계의 훌륭한 여행 관련 부문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 상을 수여해 왔다전세계에 걸쳐 변함없는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휘 10%의 업체에게만 제공된다.


수상을 기념 Mount Hot Pools는 이번 주말(토요일과 일요일, 11월 17, 18), 레지던트 카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카트당 2명의 인원을 허용한다


또한 오후 6시 30부터 8시까지 라이브 음악이 제공될 예정이며방문자 대상으로 상품 추첨을 통해 6개월 무제한 핫풀 멤버쉽도 제공하게 된다.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