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토루아 송어 낚시 시즌 다음주부터 시작

편집자 0 931 2020.09.25 12:22



로토루아 호수 주변에서는 다음주부터 송어 낚시 시즌이 시작된다.


이에 따라 다음주 목요일 새벽부터 Tawawera, Rotoiti 및 Okataina 호수에 많은 강태공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시즌 개막은 여러 낚시꾼들이 기다리던 행사입니다. 2020년에도 지속할 수 있게 되어서 다행입니다."

"가족 모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송어 한두마리잡았으면 좋겠네요."


Fish&Games 직원이 낚시 모니터링과 면화 확인을 수행하게 되며 Te Arawa Lakes Trust 및 지역 DOC(Department of Conservation)가 지역 환경 보호를 위한 안전조치를 시행한다.


송어 낚시를 위해 로토루아의 호수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나무를 해치지 않으며 적절하게 화장실 구역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쓰레기를 치우는 등의 "다녀간 흔적 남기지 않기" 원칙을 준수해야 한다.


지역DOC 위원인 Carrie Abbott는 모든 낚시꾼들이 좋은 시간을 로토루아에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작년에는 안타깝게도 몇몇 사람들이 사유지에 무단침입하고, 과도한음주,쓰레기를 투척하는 등 통제불능의 상황까지 몰고 가곤 했씁니다. 올해는 우리 뉴질랜드 키위들이 간단한 규제를 스스로 준수함으로써 다음세대가 놀라운 자연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주기를 바랍니다."


송어 낚시를 위해 보트를 이용할 겨우 핫 워터 비치와 Humphires Bay에서 캠핑도 할 수 있으며, Covid-19 동선 추적 앱 안내판도 모든 DOC 캠프장에 설치된다.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