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Seifried Estate 소비뇽 블랑, 독일 와인대회에서 금상

편집자 0 860 2020.09.15 20:34

 뉴질랜드 넬슨의 가족 와이너리 Seifried Estate의 소비뇽 블랑이 독일에서 열린 인터내셔널 와인 어워드 MUNDUS VINI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이번 와인 심사에는 전세계에서 120명의 소믈리에가 모여 테이스팅을 했으며, 유럽 와인 수입업체 및 유통 업체는 이번 여름 와인 심사를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와인을 추천하게 된다.


수상한 넬슨의 와인 메이커 Chris Seifried는 특히 Covid-19로 인해 대부분의 가족 경영의 소규모 와이너리가 어려운 와중에 수상하게 되어 더욱 뜻 깊다고 말했다.


"2020년 빈티지 와인은 환상적인 여름과 가을날씨, 포도밭이 만들어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Covid와 관련해 곤란한 상황이 닥쳤었어요. 포기하지 않았던 것이 이 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네요"


Seifried는 2020년 수확 기간 동안 도입된 Covid 안전 지침으로 인해 직장 내 사회적 거리두기 등 와인메이킹 공정 속에서 크고 작은 변화가 있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 와인 크루들이 기꺼이 노력하고, 코비드 버블 속에 남아 있고, 우리가 마련한 모든 엄격한 프로토콜을 따라줬던 것에 감사합니다. 이 상은 우리가 걸어 온 지난 날에 대한 끝내주는 인정인 셈입니다"

"우리 쇼비뇽블랑은 풍부한 맛과 생기있는 피니시가 특징입니다. 훌륭한 쇼비뇽블랑이라면 당연하죠"


Seifried wine은 현재 28 개 시장에 수출되고 있다. 


https://www.seifried.co.nz/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