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시 렌터카, 국내 여행 상품 할인 사이트 오픈

편집자 0 11 06.17 07:35

올 상반기를 강타한 코로나의 영향으로 Jucy Rentals (주시 렌트카)는 큰 위기를 겪었으나, 하반기에는 로컬 마케팅에 집중해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올 하반기 Jucy Rentals는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새로운 웹사이트를 오픈한다. 

뉴질랜드 국내 투어, 숙소, 렌트 등 국내 관광을 위한 포탈 사이트로 운영될 예정이며, 각 업체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한 곳에서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Jucy의 Tim Alpe 대표는 '지난 기간 동안 약 20 곳의 어트랙션, 액티비티, 식음료, 숙박 업체와 접촉했으며, Jucy가 제안한 공동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움직였다'고 말했다.  


뉴질랜드 국내 각 여행 관광 업체에서는 쥬시 웹사이트에 관광 상품 할인에 대해 홍보할 수 있게 된다. 


Tim은 '폭포에서 떨어지는 래프팅을 할 수 있는 로토루아 카이투나 캐스케이드 (Kaituna Cascades) 래프팅 $50 할인 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타우포 (Taupo)의 15,000 피트 상공 스카이 다이빙을 $50 할인해서 $309에 즐길 수 있을 겁니다. 

Jucy 웹사이트에 곧 올라 올 예정입니다' 라고 홍보했다.


Jucy 여행 포탈은 홍보를 원하는 사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Tim 대표는 뉴질랜드국내관광활성화를 위한 집중 홍보의 장으로 Jucy 포탈이 이용되길 바란다고 밝혔으며, 이 웹사이트는 앞으로 몇 주 내에 공개될 예정이다.

,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