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아트 페스티벌, 10월24일부터 11월3일까지

편집자 0 32 10.25 12:02

타우랑가 아트 페스티벌이 10월 24일(목)부터 11월 3일(일)까지 열린다. 
 
수많은 공연가, ​​뮤지션, 무용수, 사진 작가, 스토리 텔러, 작가, 서커스 공연단 등이 
타우랑가 시티센터 안의 베이 코트 커뮤니티, 아트 센터, 그리고  Carrus Crystal Palace 등에거 다채로운 공연을 벌이게 된다. 

3일간의 노동절 연휴에는 다양한 예술 작품 및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국제적인 LIMBO 쇼는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공연이다. 이번 10 월 25 일 금요일 오후 8시, 10 월 26 일 토요일 오후 2시 및 오후 8시로  관람 기회가 오직 3 회 뿐이므로 좌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지금 서둘러야 할 것이다.

티켓 예매 뿐 아니라 공연 정보는 아래의 싸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17번가 히스토릭 빌리지에서는 10 월 26 일 토요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7 시까지 감동을 주는 다양한 예술 공연들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아트 페스티벌을 준비한 The Incubator사는 매 순간 예술 공연에 영감을 얻으며 가장 흥미롭고 새로우며 유니크한 예술가와 공연가들을 찾아 함께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다고 전했다.

The Incubator사의 디렉터 Simon Anderson씨는 극장, 공연 예술, 설치, 시각 예술, 정치 미술, 음악, 거리 공연, 코미디 및 그 사이의 모든 요소들을 제대로 구현할 것이라 전했다.

열려있는 청중들에게  많은 예술가와 공연가가 실험적인 예술을 선보이며 도전과 자극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타우랑가 타임스>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