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경찰, 총기 안전 관리 시스템 운영중

편집자 0 1,054 2019.06.13 08:54

뉴질랜드 경찰이 총기를 사용한 경우 세부적인 경위를 축적하는 ‘총기 안전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따.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전국적으로 3개월 분량의 경찰 총기 소유 기록 정보를 수집, 분석하고 있다고 마이클 클레멘트(Michael Clement) 경찰 부국장이 말했다. 


그는 “경찰이 총기를 사용한 세부 정보가 중앙시스템에 축적되고 있으며 이것은 우리 경찰의 안전과 우리 지역사회 시민들의 안전에 매우 중요합니다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경찰의 총기류의 오용에 대해  많이 알고자 합니다."라고 밝혔다. 


새로 절차는 경찰이 총기를 접촉하거나 잡았을 , 총기 사건 현장이나 총기가 오용된 것으로 의심되는 사건 현장에

출동했을 또는 누군가 그들에게 총을 겨누었을때 등의 상황이 통신센터 중앙 보고 센터로 경보가 울리게 되는

시스템이다.

 

이전 제도와 차이점은 총기 정보총기 오용 사건 유형에 대한 정보발생한 위치관련된 경찰관의 진술 등이 포함된 모든 정보가 중앙 시스템 한곳으로 일관되게 모이게 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우리는 사건과  주변 상황에 대한  넓은 이해를 가질  있습니다. "라고 그는 설명했다. 


또한 그는 총기 관련 정보들을 증거 기반의 분석 조사 작업을 통해 우리 경찰들이 매일 직면하는 현장 상황을   이해하고자 하는 것이고 궁극적으로 이것을 통해 경찰과 시민을 더욱 안전하게 지킬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