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에서는 다운 신드롬 등 다양한 인형 판매 중

편집자 0 1,165 2020.12.08 13:52

호주/뉴질랜드 대형 소매 체인점인 Kmart는 판매 중인 인형 컬렉션에 다운증후군 인형이 새로 추가된다고 발표했다. 


Kmart 호주 및 뉴질랜드 소매 디렉터 John Gualtieri씨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다운증후군 인형이 신규판매될 예정이며 판매가는 15달러라고 말했다. 


그는 " Kmart는 모든 고객이 늘 진정으로 공감할 수 있는 제품을 구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포용과 다양성 존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의 인형과 장난감들은 다양성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발전시키고 확장하여 연령, 성별, 민족, 능력 및 성적 취향이 다른 개별의 사람을 정확하게 반영시키고자 합니다"고 설명했다. 


뉴질랜드 다운 증후군 협회 (New Zealand Down Syndrome Association)의 Zandra Vaccarino 이사는 "다양성을 포용하려는 Kmart의 노력을 보게되어 기쁘다"고 답했다. 


"뉴질랜드 다운 증후군 협회는 다양성을 장려하고 포용성을 장려하며 다운 증후군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모든 이니셔티브를 환영합니다. 다운 증후군이있는 인형을 판매하는 Kmart는 포용성을 높이고 아이들에게 공감할 수있는 인형을주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또한 Vaccarino는 커뮤니티의 일부 부모가 차이점을 굳이 강조해야하는지와 관련한 의문을 제기했음을 인정했다. 


"일부 부모는 외적인 차이점을 강조해야 하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또한 인형을 가지고 노는 대상 연령 그룹이 다운 증후군 환아는 다른 아이들과 약간 다를 수 있다는 사실을 아직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Kmart는 또한 의족을 착용한 인형, 시각장애인형, 목발, 휠체어, 인공와우를 착용한 인형 등 다양한 인형 라인을 판매하고 있다. <타우랑가 타임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