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토루아에서 유명한 핫 도너츠 가게 매매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로토루아에서 하나뿐인 유명한 핫 도너츠가게를 매매합니다.

 

뉴질랜드에서 3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미국 브랜드 Lil'Orbits 도너츠는 전국에 50여 운영자가 있습니다.

 

그러나 프랜차이즈가 아닙니다.

 

이 도너츠는 고객이 보는데서 구워주는 즉석 도너츠이므로 맛도 좋을뿐 아니라 즉석 음식을 좋아하는 로컬들의 기호를 충족시켜주어

 

현지인들의 인기 높은 간식으로써 로토루아의 유일한 즉석 도너츠가게로 단단히 자리잡은 Takeaway Shop 입니다.

 

로토루아에서 10년 이상된 이 비즈니스를 제가 운영한지는 4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이 비즈니스로 6인 가족이 생활함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만 이렇게 실속있는 비즈니스를 매매해야하는 이유는 한국에 나가야 할 더 중요한 일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허다히 나와있는 실패한 비즈니스가 아닌 시중에서 찾기 쉽지 않은 믿을 수 있는 비즈니스임을 신앙 양심을 걸고 말씀드립니다.

 

저희 가게의 주 메뉴는 도너츠이지만 Town에서 제일 맛있다고 알려진 밀크쉐이크 외에 아메리칸 핫도그, 로스트 포크롤 등 

 

여러가지 식사 메뉴도 갖추고 있어 주식과 간식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으므로 현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가게의 현황을 간단히 조항으로 소개드리자면

 

1. 로토루아에서 가장 목이 좋은 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어서 따로 광고가 필요 없습니다.

 

2. 위치가 좋은 것에 비해 렌트비가 저렴합니다.

 

3. 다른 요식업보다 마진이 매우 좋습니다.

 

4. 프랜차이즈가 아니어서 프랜차이즈 비용이 없고 재료 및 기계관리등 본사의 서포트가 좋습니다. 

 

5. 로토루아에서 독점이며 이것은 본사와의 약속입니다.

 

6. 이 도너츠는 로토루아에서 10년 이상 자리 매김 되어 많은 단골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7. 운영이 쉬워서 무경험자도 간단한 트레이닝 후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8. 즉석 음식이므로 재고가 없어서 낭비와 허실이 없습니다.

 

9. 로토루아라는 특성 때문에 Cash 가 많습니다.

 

10. 가게가 밝고 깨끗하고 아름답습니다.

 

살기좋은 로토루아에서 적은 금액으로 믿을 수 있는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흔치 않은 행운의 기회입니다. 놓치지 마십시요.

 

매매가: $89,000 + Stock

연락처: 021-111-7617 (한글 문자 안됩니다.)

오전 9시 전이나 오후 5시 이후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