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유학원 & 29 개 학교 홍보 동영상 촬영

편집자 0 881 2020.10.07 10:36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 (Tauranga Korean Times) 광고 영상 찍는 날.


타우랑가의 아름다운 마운트 마웅가누이 테이 스트리트 비치 옆에서요.


타우랑가에서 유학생들이 입학할 수 있는 29개 모든 초.중.고,대학, 어학원 등에서

교장선생님 & 유학생 매니저 선생님 50명이 한자리에 모였어요.


뉴질랜드 최고의 유학 도시 타우랑가(Tauranga)와 타우랑가유학원 광고 영상은

https://youtu.be/IbeYCYdTsys 여기에서 보시면 됩니다.  

이날은 29개 학교별로, 동영상에 들어가게 되는 각 학교 홍보와 인사 말씀도 짧게 해주셨고요.

그리고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과 함께 "뉴질랜드 타우랑가 조기유학 ' 홍보를 위한 드론 비디오 광고 촬영도 했어요!!

코로나로 부터 가장 안전하고, 쾌적하고 화창한 날싸, 살기 편안한 뉴질랜드 조기유학을 위한 최고의 도시로 각광받고 있는 뉴질랜드 타우랑가도 알리고, 타우랑가에서 유일하게 뉴질랜드 교육청 공인을 받은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광고 촬영도 하는 자리였고요.

드론 전문 비디오그래퍼도 제작해주셨고요. 지역 신문사 Bay of Plenty Times 기자도 나와서 우리 한국 유학생과 가족들이 타우랑가 경제 성장에 얼마나 기여하고 있는지?, 또한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유학생 입국이 안되는 안타까운 현실 속에서 각 학교 유학생부는 어떤 대책을 갖고 있는지? 등에 대한 취채도 하셨으니.. 제 인터뷰 내용도 있으니 곧 신문에도 다시 한번 기사와 사진으로 볼 수 있을겁니다.


유학원 앤드류쌤도 열심히 사진도 찍고. 고프로 이용해서 광고 Making Film 찍었습니다.

총 3편으로 제작과정 동영상을 만들어주셨네요.

뉴질랜드 현지의 최대규모,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 모든 학교와 신뢰 관계를 15년간 구축한 -

타우랑가 유학원은 이렇게 뉴질랜드 교육청과 타우랑가의 모든 학교, 교육 기관들의 서포트를 받는 만큼...

더 최선을 다해서 뉴질랜드에서 제일 가는 에이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타우랑가 유학원은 비교불가, 전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그런 유학원이라고 합니다.

자녀들 조기유학지로 이미 뉴질랜드, 타우랑가를 찾으셨다면

우리 한 유학맘 추천대로 "조기유학의 반절은 이미 성공했고요. 현지에 오셔서 살다보면 100% 완벽해질 것이다"고 하시네요.

뉴질랜드 타우랑가에서 만나요~~~~~~~~~~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