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은 야외활동의 달 - Play In the BAY

편집자 0 5,002 2012.10.08 22:53

Walk, run, play – 10월은 아웃도어의 날

일어나 야외로 나가자, 그리고 움직여보자.

 Sport Bay of Plenty는 지난 3월부터 10월까지 야외활동을 장려하고 스포츠 참가를 권유하는 다양한 행사를 주최하고 있다. 

 
매년 10월에 열렸던 Live to Play를 확장한 새 프로그램 ‘Play in the Bay’가 장장 8개월간 길게 펼쳐져 있다.
   
매달 주제는 어드벤처에서 인도어 스포츠까지, 육상에서 해상까지 다양한 활동이 포함되어 있다.
 
Sport Bay of Plenty 마케팅 매니저인 멜라니 쇼트씨는 이 Play in the Bay 프로그램 도입 첫해지만 지난 경험으로 볼 때 매우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정말 다양한 액티비티로 꽉 찼던 10월 한달간의 Live to Play" 프로그램을 8개월간 지속되는 연중 프로그램으로 변경했다"고 멜라니는 설명했다.   
 
이 프로그램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력 수준에 맞게 구성되었고, 가벼운 산책에서부터 시작된다.
 
다양한 야외 활동 기회를 제공하므로써 후원하는 각 단체, 클럽, 업체에도 새 회원들을 모집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Western BOP, Central BOP, Eastern BOP 3개 지역으로 나누어 광범위하게 진행되는 Play in the Bay 프로그램으로 인해 온가족이 함께 1년 내내 야외 활동, 스포츠를 즐기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