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 Total Financial Consulting> 건강보험 FAQ7 - 모벰버 (Movember)?

JLee 0 2,027 2018.11.06 19:53

                       

10월이 여성들의 건강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활동들이 활발한 달이라면 11월은 남성들의 건강에 대한 인식을 위한 이벤트들이 많은 달입니다.

 

아버지, 아들, 형제, 친구들의 육체적인 건강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 증진과 투병 중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모금 활동도 전개하는 달이기도 하구요.


혹시 이 달 들어 주변에 갑자기 콧수염 (Moustache)를 기르기 시작하신 남자 분들 안계신가요?  아마도 모벰버에 참여하시는 분들이 아닐까 싶은데요.


모금 활동의 가장 대표적인 예인 모벰버 (Movember = Moustache + November ) 재단의 콧수염 기르기 캠페인은 11월 한 달 동안 콧수염을 기르는 건데요. 남성 건강 증진이라는 목표에 대한 지지의 표시 이기도 하면서, 콧수염 기르는 분들을 독력하는 가족, 친구, 지인들의 후원으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모금 운동입니다. 


모벰버 캠페인은 한국과 마찬가지로 뉴질랜드 남성의 가장 큰 사망요인인 암 (아래 그래프에서는 악성신생물로 표시 되어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남성들에게만 해당하는 전립선암, 고환암 그리고 여성들보다 두 배 이상이나 높은 자살 방지에 큰 포커스를 두고 있습니다. 

 


주변에 동참하시는 분들 계시면 아낌없이 후원해 주세요. 참여하는 개인들 모두 기부 받는 링크가 있으실 테니, 물어보시구요. 아니시면 아래 페이지 우측 상단 녹색 박스 Donation 클릭하셔서 후원하실 수 도 있으십니다. https://nz.movember.com/ 


그리고 평소 콧수염을 기르지 않는 남자분들이라도 한 번쯤 길러볼까 생각만 해 보셨던 분들 계시면 이 기회에 좋은 취지의 캠페인도 후원하시면서 한 번 시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건강하셔서 이런 캠페인들을 통해서 투병 중인 다른 분들을 도울 수 있으실 때 그래서 보험이 필요한가 생각되실 때가 보험 가입의 적기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하나 하나 차근 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정은 


JL Total Financial Consulting  이정은

카톡: sbsinsu

전화: 021 260 7431

이메일: jlee@jlfinancial.co.nz

웹사이트: www.jlfinancial.co.nz


Comments